Loading...
공지 & 뉴스 2017-05-04T15:36:21+00:00
글보기
제목[한국경제] 인기 스타들이 한 자리에? 광화문 광장에서 열리는 초대형 뮤직페스티벌2017-11-13 10:19:19
작성자
자이언티, 넉살, 볼빨간사춘기 등 화려한 출연진 등장

가을의 마지막 절기인 '상강'이 지나고 겨울의 문턱이 가까워졌다. 쌀쌀한 겨울에 들어서기 전, 잊지 못할 가을 밤을 위한 초대형 페스티벌이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열린다. (사)코리아투게더가 주최하고 에이치스엔터테인먼트그룹과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가 주관하는 '제 1회 코리아 C. 페스티벌'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11월 3일 금요일 오후 6시 광화문 광장에서 개최되는 이번 페스티벌은 '힘내라! 대한민국'이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온 세대를 음악으로 하나되게 하고자 한다.


환상의 콤비 '컬투'가 진행을 맡으며, '음원깡패' 자이언티, '고막여친' 볼빨간사춘기를 비롯해 넉살, 우주소녀, 자두, 류세라, MAP6, 골든차일드, 강은일, 혜이니가 출연해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무대 양 옆으로 관람객들을 위한 푸드트럭과 홍보 부스가 마련되어 풍성한 축제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남녀노소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사단법인 코리아투게더 박동찬 대표이사는 "최근 여러가지 일들로 사회 분위기가 우울한데,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음악으로 위로를 전하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했다"며 "모든 세대가 함께 소통하고 마음을 나누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제 1회 코리아 C. 페스티벌'은 에이치스엔터테인먼트, KNS뉴스통신, SK텔레콤, 홈&쇼핑, 재단법인 UN(유엔)인권난민협회, 고양시중소상공인연합회, 아쯔아쯔의 후원으로 함께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출처 : http://news.hankyung.com/article/201710264859a